본문으로 바로가기
평면표지(2D 앞표지)

SNS광고마케터 1급 -이론편-


  • ISBN-13
    979-11-93667-10-1 (93320)
  • 출판사 / 임프린트
    ㈜학지사 / 학지사비즈
  • 정가
    19,000 원 확정정가
  • 발행일
    2024-11-10
  • 출간상태
    출간
  • 저자
    서보윤
  • 번역
    -
  • 메인주제어
    광고
  • 추가주제어
    미디어연구: 광고와 사회 , 광고, 마케팅 및 후원법 , 세일즈 및 마케팅관리 , 세일즈,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 DM / 텔레마케팅 , 소셜미디어 / 소셜네트워크
  • 키워드
    #SNS광고마케터 #소셜미디어 마케팅 #광고 마케팅 #광고 #미디어연구: 광고와 사회 #광고, 마케팅 및 후원법 #세일즈 및 마케팅관리 #세일즈, 마케팅 #온라인마케팅 #DM / 텔레마케팅 #소셜미디어 / 소셜네트워크
  • 도서유형
    종이책, 반양장/소프트커버
  • 대상연령
    모든 연령, 성인 일반 단행본
  • 도서상세정보
    188 * 255 mm, 280 Page

책소개

본서는 ‘SNS광고마케터 1급’ 자격증 취득을 위해 소셜미디어의 기본적 개념부터 최신 경향까지 전문가로서 반드시 알아야 하는 핵심적 내용을 비롯해 실무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매체별 광고 플랫폼의 특징과 운영방법을 자세히 담았습니다. ‘이론편’에서 핵심 내용 중심으로 이해한 후 ‘기출문제편’에서 다양한 문제 풀이와 자세한 해설을 통해 자격증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특히 SNS광고는 광고 운영시스템뿐만 아니라 광고 상품, 소재 형태, 광고 노출 지면과 방식 등 끊임없이 변화가 이루어지고 있기에, ‘이론편’에서는 최근 변화된 사항을 이전과 비교하여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고 시험 합격 이후에도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서가 될 수 있도록 기술했습니다. 그리고 ‘기출문제편’에서는 이전의 기출복원문제와 시행처 공개문제에 변동된 사항을 반영하고 그 변화를 이해할 수 있게끔 풀이했습니다.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SNS광고마케터 1급’은 도전할 만한 자격증입니다. 자격증 하나만으로 당장 광고 전문가가 될 수는 없겠지만, 전문가로 발돋움하기 위한 초석이 될 수 있는 도전이 될 것입니다.

목차

머리말
시험 안내
구성과 특징

PART 01 SNS의 이해
Chapter 01 소셜미디어의 이해
Chapter 02 소셜미디어의 종류
Chapter 03 소셜미디어 마케팅과 주요 전략
Chapter 04 소셜미디어 콘텐츠 유형

PART 02 SNS 광고 마케팅
Chapter 01 메타(Meta)
Chapter 02 유튜브(YouTube)
Chapter 03 카카오톡
Chapter 04 네이버 밴드
Chapter 05 기타 매체

본문인용

-

서평

-

저자소개

저자 : 서보윤
중앙대학교 신문방송학과 박사
현 동아방송예술대학교 광고크리에이티브과 교수
전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홍보팀장
(주)브랜다 커뮤니케이션 & 매체전략 전문위원
깨끗한 마음을 드리는 출판사, 학지사입니다.
단순히 책을 출판하는 곳이 아닌, 인간의 마음을 아름답고 풍요롭게 하는 종합적인 학문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