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LOGUE.
Basic principles of touching piano. 터칭피아노의 기본원칙들
Touching Piano with Mozart.
A. Basic Principles of touching piano II.
- 피아니스트의 뇌와 귀
- 노래하는 legato 터치(멜로디의 표현)
- 프레이징(Phrasing)
B. Touching Piano with Mozart
1. Piano Concerto No. 21 in C Major, K. 467, 2nd mov.
피아노 협주곡 21번 다장조, 작품번호 467, 2악장
2. Laudate Dominum in C Major, K. 339, No. 5
‘주를 찬양하라’ 다장조, 작품번호 339, 5번
3. Piano Concerto No. 20 in D minor, K. 466, 2nd mov.
피아노 협주곡 20번 라단조, 작품번호 466, 2악장
4. Clarinet Concerto in A Major, K. 622, 2nd mov.
클라리넷 협주곡 가장조, 작품번호 622, 2악장
5. Don Giovanni, K. 527, ‘Deh vieni alla finestra’
오페라 〈돈 조반니〉, 작품번호 527, ‘그대여 창가로 나오라’
6. Don Giovanni, K. 527, ‘Là ci darem la mano’
오페라 〈돈 조반니〉, 작품번호 527, ‘거기서 그대 손을 잡고‘
7. Exsultate Jubilate, K. 165, ‘Alleluia’
〈환호하라, 기뻐하라〉, 작품번호 165, ‘알렐루야’
8. Symphony No. 40 in G minor, K. 550, 1st mov.
교향곡 40번 사단조, 작품번호 550, 1악장
9. Serenade No. 13 in G Major, K. 525, Eine Kleine Nachtmusik, 1st mov.
현악 세레나데 사장조 제13번, 작품번호 525, 〈소야곡〉, 1악장
10. 5 Variations in Mozart Style on ‘Ah, vous dirai-je, Maman’ in C Major,
arranged by Esther Kim
〈아, 어머니께 말씀드리죠 주제에 의한 모차르트 풍의 5개 변주곡〉 다장조, 김에스더 편곡
11. G. Bizet: Carmen, ‘Habanera’ for 4 hands
오페라 〈카르멘〉, ‘하바네라’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