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평면표지(2D 앞표지)
입체표지(3D 표지)
2D 뒤표지

수상한 보물 탐험대 1


  • ISBN-13
    978-89-7297-139-9 (74860)
  • 출판사 / 임프린트
    도서출판 동녘 / 도서출판 동녘
  • 정가
    12,800 원 확정정가
  • 발행일
    2024-09-30
  • 출간상태
    출간
  • 저자
    플로리앙 드니송
  • 번역
    장한라
  • 메인주제어
    어린이, 청소년: 소설, 실화
  • 추가주제어
    -
  • 키워드
    #어린이, 청소년: 소설, 실화
  • 도서유형
    종이책, 무선제본
  • 대상연령
    모든 연령, 유아/어린이
  • 도서상세정보
    128 * 198 mm, 128 Page

책소개

★ 프랑스 아마존 베스트셀러 TOP 20 ★

★ 아마존 10대를 위한 역사/추리 소설 베스트셀러 1위 ★

★ 7만 명의 프랑스 독자가 선택한 책 ★

 

 

미스터리 보물을 파헤치는 올리비에와 친구들의 신나는 모험 이야기

〈수상한 보물 탐험대〉 시리즈 출간!

작은 마을에서 시작되어 커다랗게 번지는 그 첫 번째 보물 찾기 대소동!

 

 

보물의 흔적을 따라가라!

아이들을 위한 본격 “나의 첫 번째 미스터리 소설”

속도감 있는 시원시원한 전개와 흡인력 있는 스토리로 프랑스 아마존에서 단숨에 베스트셀러를 기록한 《수상한 보물 탐험대1 : 템플 기사단과 이웃집의 미스터리》가 출간됐다. 이 책은 프랑스에서 《명부La liste》, 《의식La Cérémonie》, 《리프트Téléski qui croyait prendre》 등 긴박감 넘치는 장르 소설로 “매혹적인 스토리”, “숨 막히는 스릴러” 등 각종 찬사를 받으며 독자들을 사로잡아 베스트셀러 작가로 자리잡은 플로리앙 드니송이 선보이는 어린이‧청소년들을 위한 미스터리 소설이다. 플로리앙 드니송의 소설은 긴박감 넘치는 서스펜스와 스릴러로 이루어져 많은 스릴러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런 그가 아이들을 위해 쓴 첫 시리즈 소설인 만큼 “젊은 독자들을 위한 짜릿한 이야기”, “청소년들에게 스릴러의 세계를 소개하는 소설” 등의 극찬을 받았고,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미스터리한 분위기로 프랑스 독자들에게 널리 알려졌다. 또한 이 책은 10대를 위한 역사/추리, 공포/스릴 등 여러 도서 분야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 책은 수상한 상자들을 발견하는 것을 시작으로 마을에서 점점 발생하는 수상한 일들에 휘말린 주인공 올리비에가 사건을 추적하는 이야기다. 주인공 올리비에의 시점으로 독자들은 템플 기사단 보물의 흔적을 쫓으며 동시에 마을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사건을 지켜본다. 게다가 이야기의 중심이 되는 템플 기사단의 미스터리는 실제 역사적 미스터리 사건을 그대로 담아 재미를 더한다.

다음에는 어떤 일이 일어날까? 이 미스터리 사건의 진실은 무엇일까? 올리비에와 함께 머리를 이리저리 굴리고 사건을 지켜보자. 독서에 흥미를 붙이는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해 독서의 재미를 더하고, 미스터리 소설을 이제 막 읽어보려는 어린 독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작품이 되어줄 것이다. 

 

각각의 사건과 하나의 이야기

단서를 꿰는 추리의 재미!

올리비에가 살고 있는 ‘아르빌’은 아주아주 작은 동네다. 이곳에서는 아무것도, 그 어떤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그나마 함께 시간을 보내던 가장 친한 친구 토마도 저 멀리 여행을 가고, 따분한 방학을 보내던 올리비에는 공사 중인 어느 집에 몰래 들어갔다가 우연히 땅 속 가득 묻혀 있는 비밀스러운 상자들을 발견하게 된다. 전설적인 보물들을 어딘가 감추고 영원한 미스터리로 남은 템플 기사단의 보물이 바로 그것일까? 그 수상한 상자를 조사하던 올리비에의 이웃집에 이튿날 수상한 사람이 이사를 오고, 수상쩍은 이웃의 행동에 의문을 품은 또 다른 아이 아망다와 함께 한 팀을 꾸려 사건을 추적하게 된다. 

템플 기사단의 전설을 조사하는 동시에 자꾸만 주변에서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추적하는 올리비에의 이야기는 일상과 맞닿아 있으면서도 일상에서 일어나지 않을 법한 희한한 사건들로 가득 차 있다. 동시에 일어나는 여러 병렬적인 사건들로 사건의 조각들을 하나하나 추리하고 맞춰가며 독자들은 결말에 다가갈수록 거대한 사건의 전체적인 구조를 파악하게 된다. 게다가 미스터리한 사건들 속에서 피어나는 아이들의 풋풋한 우정과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주인공의 심리 묘사는 독자들에게 읽는 내내 입체적이고 생생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올리비에의 보물 탐험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시리즈로 읽는 흥미진진 미스터리 방탈출 퀴즈 소설

〈수상한 보물 탐험대〉 시리즈는 템플 기사단 보물의 흔적을 쫓는 것을 시작으로 올리비에가 친구들과 함께 사건의 중심이 되는 보물을 찾아 나가는 이야기들로 구성되어 있다. 시리즈를 더할수록 더욱 깊어지는 우정과 이제 막 사춘기에 접어들어 미래를 고민하는 십 대 소년 올리비에의 생각까지 엿볼 수 있어 독자들의 흥미를 더한다. 게다가 더욱 풍부해지는 퀴즈들과 모험의 스케일은 이야기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단서를 찾고 문제를 해결하며 그 다음 문제를 맞닥뜨리는 구성은 마치 방탈출 게임을 떠올리게 한다. 올리비에가 이 모험을 무사히 헤쳐 나갈 수 있을지 독자들도 올리비에를 따라 문제를 풀어보고, 함께 난관에 부딪히기도 하며 보물을 찾아보자!

 

《수상한 보물 탐험대 2: 억만장자 신부와 전설의 양피지》

올리비에, 아망다, 토마가 수학여행을 떠난다. 요란하게 불어닥친 눈보라 때문에 아이들은 어느 작은 마을에 며칠 묵게 되는데, 이곳에는 아주 오래된 보물에 대한 전설이 전해져 내려오고 있었다. 미스터리한 신부, 알쏭달쏭한 수수께끼, 소름끼치는 거대한 그림자까지, 모든 게 다 수상쩍기만 하다. 하지만 보물을 포기할 수는 없는 법! 마을에 꽁꽁 감춰진 보물의 진실은 과연 무엇일까?

 

《수상한 보물 탐험대 3: 괴상한 저택과 수수께끼 방탈출》

어느날 갑자기 올리비에와 친구들에게 미심쩍은 상자가 배달된다. 상자는 열리지 않고, 도저히 풀 수 없을 것 같던 상자의 비밀을 알게 된 순간 새로운 보물 찾기가 시작된다. 한편, 노아라는 미지의 인물이 아직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수수께끼를 풀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한다. 상자 속 비밀이 이 모든 사건과 관련이 있는 걸까?

목차

● 줄거리

따분한 방학을 보내던 올리비에는 공사 중인 어느 집에 몰래 들어갔다가 전설적인 보물들을 어딘가 감추고 영원한 미스터리로 남은 템플 기사단의 흔적을 발견한다. 그리고 이튿날, 수상한 사람이 이웃집에 이사를 온다. 오랫동안 빈집이던 낡은 집에서 그 이웃은 도대체 무엇을 꾸미고 있는 걸까? 외출금지로 발이 꽁꽁 묶인 올리비에는 과연 주변에 쌓여가는 미스터리의 정체들을 밝혀낼 수 있을까?

본문인용

-

서평

-

저자소개

저자 : 플로리앙 드니송
세계 방방곳곳을 여행하고 밴드에서 활동하다가 기타를 내려놓고 펜을 집었다. 종종 현실에서 벗어나 시간을 초월하는 순간을 독서로 느끼곤 한다. 독자들이 책을 통해 이 같은 경험을 하고, 모험하고, 생각하고, 전율하고, 궁금해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책을 쓰고 있다. 애거서 크리스티의 열렬한 팬이었으며, 스릴러와 서스펜스를 즐긴다. 지은 책으로는 《명부》, 《의식》 등이 있고, 어린이를 위한 책으로 <수상한 보물 탐험대> 시리즈를 썼다.
www.floriandennisson.com
번역 : 장한라
서울대학교에서 인류학과 불어불문학을 전공했다. 서울대학교 교수 및 명예교수의 영어 코치를 담당하고 있다.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해 옮긴 책으로는 <수상한 보물 탐험대> 시리즈, 《남달라도 괜찮아》, 《동물들의 위대한 법정》, 《위험한 도서관》 등이 있으며, 함께 지은 책으로 《너와 나의 야자 시간》, 《게을러도 괜찮아》 등이 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