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작용 없이 지속 가능한
피부관리의 비결을 파헤친다!
모든 여성이 예쁜 피부와 얼굴을 원하는 것은 당연하다. 그래서 필러 주사, 보톡스 등 ‘프티 성형’으로 불리는 피부과의 시술들을 쉽게 선택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그만큼 각종 부작용에 노출될 수밖에 없는 것 또한 사실이다. 이러한 현실에 지은이는 안타까움을 느꼈고, 결국 어색함 없는 자연스러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스스로 찾고자 노력했다. 매일 자신의 얼굴에 적용하고, 끊임없이 관리한 결과 갈바닉, 근육, 혈자리 세 가지를 이용해서 부작용이 없는 신개념 피부관리인 ‘갈바닉 성형관리’ 프로그램을 완성했다. 그리고 현재 동탄에서 피부숍을 운영하며 고유의 프로그램을 알리고 있다.
이 책은 그 연구 과정과 결과물을 에피소드 형식으로 고스란히 옮겨놓은 기록이다. 지은이 고유의 갈바닉 기술을 소개하고, 아름다워지고 싶은 이들이 성형 수술이나 무리한 시술 없이도 부작용 없는,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꾸준히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위한 건강한 삶의 방식은 무엇인지 고민해볼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자연스럽고 우아한 아름다움을
갈망하는 당신에게 꼭 필요한 책
이 책은 총 네 장에 걸쳐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질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한다. 1장 ‘피부 나이는 속피부가 결정한다’에서는 놓치기 쉬운 속피부 관리의 중요성, 노폐물 배출의 필요성과 방법, 화장품 선택 기준, 좋은 습관이 만드는 예쁜 피부 등에 대해 이야기한다. 2장 ‘작은 얼굴로 만드는 뷰티테라피’에서는 림프 순환과 관리로 작은 얼굴 만드는 방법, 얼굴을 작게 만드는 습관, 날렵한 V라인 만들기, 비틀어진 턱 등 비대칭 관리법, 얼굴선의 중요성 등을 알려준다. 3장 ‘성형 수술 없이 예뻐지는 8가지 방법’에서는 프티 성형의 위험성, 림프 순환, 반듯한 목선 만들기, 얼굴을 결정하는 입술 모양, 이미지를 좌우하는 광대 만들기, 자존감을 높여주는 반듯한 코 만들기, 자연스러운 이마 볼륨 만들기, 인상을 바꾸는 이목구비 만들기에 이르기까지 총 8가지 방법으로 성형 수술 없이도 예뻐지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살펴본다. 마지막으로 4장 ‘나는 당신이 예쁜 피부를 가졌으면 좋겠습니다’에서는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한 운동의 중요성, 자존감과 예쁜 피부를 통한 아름다움의 발현, 날씬한 체질 유지가 중요한 이유 등 피부뿐만 아니라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삶의 방식까지 함께 고민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