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시작하면 제일 빠르다 『반복의 쓸모』
22만 인플루언서 ‘억만장자 메신저’의 첫 책
“자신의 시간을 다시 신뢰하게 만드는 책” _ 데미안
『반복의 쓸모』를 쓴 억만장자 메신저는 스레드에서 꾸준함과 양질전환을 외친 선구자로 인식된다. 그는 ‘노력의 축적이 운으로 전환된 사례’를 보여주는 실천형 작가다. 하루 60편의 글을 발행하며, 22만 팔로워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삶이 뜻대로 흘러가지 않을 때, 모든 것이 무너진 듯 보일 때, 방황하고 고독했던 시간들이 결국 하나의 축적이 되었다는 것을 억만장자 메신저는 경험으로 깨달았다.
이 책은 방황의 길 위에서 헤매는 당신에게 말을 걸기 위해 쓰였다. 그러니 지금의 당신도, 결코 헛된 시간을 살고 있는 것이 아님을 이 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신 안에 잠든 가능성을 일깨우고, 지금의 고단한 시간이 미래를 여는 준비 과정임을 스스로 자각하게 할 것이다. 그리고 마침내 노력할수록 운은 당신 편에 선다는 진실을 확인하게 될 것이다.
“노력할수록 운이 좋아진다.”
이 말은 위로가 아니라 인류가 몸으로 증명해온 가장 현실적인 진실이다. 이 책은 그 증명의 여정이었다. 이제, 당신 차례다. 방황 속에서 질문하고, 고독 속에서 답을 찾아내며 살아가는 삶. 그 여정이야말로 가장 성숙한 길이자 가장 나답게 사는 길이다.
이 책은 운을 기다리지 않고, 스스로 만들어가는 사람들을 위한 현대적 ‘행운의 철학’이다.
〈 추천의 글 〉
“자신의 시간을 다시 신뢰하게 만드는 책”
데미안, 『직진형 인간』 저자
1년 전, 억만장자 메신저 작가를 만났을 때 그는 말했다.
“니체 같은 책을 쓰겠습니다.”
그 단언은 마음에 오래 남았다. 이후 출판사와 계약을 마친 그를 홍대의 한 카페에서 다시 만났다. 그는 여전히 오래 읽히는 고전을 쓰고 싶다고 말했다. 이제 억만장자 메신저 작가는 『반복의 쓸모』로 그 첫걸음을 내디뎠다. (…) 니체적 사유의 흐름 위에서, 저자는 자신이 직접 통과해 온 경험을 쉬운 문장과 설득력 있는 예시로 풀어낸다. 『반복의 쓸모』는 독자가 자신의 시간을 다시 신뢰하게 만드는 책이다. 기쁜 마음으로 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