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 맥 바넷
뉴욕타임스가 선정한 아동 베스트셀러 작가로, 2013년 칼데콧과 2012년 보스턴 글로브 혼북상,케이트 그린어웨이상 등 유수의 상을 수상하였고『애너벨과 신기한 털실』을 비롯해 수많은 어린이도서를 집필했습니다. 저서로는『샘과 데이브가 땅을 팠어요』,『늑대와 오리와 생쥐』,『정답이 있어야 할까?』,『규칙이 있는 집』,『사랑 사랑 사랑』,『레오, 나의 유령 친구』,『세모』,『네모』,『동그라미』,『트롤과 염소 삼 형제』등 많은 책이 있습니다.
저자 : 조리 존
뉴욕타임스에서 선정한 베스트셀러 작가이며 미국 어린이 서점 협회에서 수여하는 E.B. 화이트 리드 얼라우드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곰아, 자니?』 시리즈를 집필한 작가로, 전국 베스트셀러 『All My Friends Are Still Dead』의 공동 집필자이기도 합니다. 『해적일기: 스워버클러 지망생을 위한 핸드북』 등 다양한 책을 출간했습니다. 또한 『감사하고 즐겁게 국가를 운영하세요: 오바마 대통령에게 보내는 어린이 편지』의 편집자이기도 합니다. 샌프란시스코의 비영리 교육 센터인 ‘826 발렌시아’에서 6년간 프로그램디렉터로도 근무했습니다.
그림작가(삽화) : 캐빈 코넬
수많은 어린이도서를 제작한 전문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맥 바넷과 함께 『Count the Monkeys and Mustache!』도 출간했습니다.
번역 : 김원섭
섭섭박사로 활동하고 있는, 과학콘텐츠 전문작가겸 크리에이터입니다. 어린이전문 과학잡지 편집장을 지냈으며, 『퍼즐탐정 썰렁홈즈』, 『다운이가족의 생생탐사』 등 어린이 과학도서를 저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