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01. 마케팅적 사고를 하는 방법
1.1 나를 탐구하는 질문: 나는 누구인가?
1.2 자기 객관화: 나를 객관적으로 바라보는 법
1.3 SWOT 분석으로 나의 강점과 약점 찾기
1.4 경험과 성취로 나만의 스토리 만들기
1.5 실패에서 얻는 교훈, 강점으로 전환하기
1.6 성공의 기준과 목표 그리고 피드백의 중요성
1.7 내 삶의 중요한 키워드 알기
1.8 브랜딩의 출발점: 나만의 이미지 정의
02. 내 경쟁자는 누구인가: 함께 뛰는 이들과 나의 위치 찾기
2.1 나와 비슷한 사람들은 누구인가?
2.2 나만의 차별화 포인트 찾기
2.3 목표로 삼고 싶은 롤 모델 탐구
2.4 경쟁 속에서 돋보이기 위한 핵심 전략
2.5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포지셔닝
2.6 비교가 아닌 성장으로 경쟁을 이겨내기
03. 나라는 브랜드를 완성하라: 성장과 업그레이드 기술
3.1 약점을 보완하는 현실적인 접근법
3.2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자기 계발 계획
3.3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전문가에게 도움 청하기
3.4 취업 준비를 위한 핵심 역량 개발
3.5 성장할 수 있는 나만의 R&D 계획
3.6 다양한 분야에서 나를 홍보할 방법
3.7 공부와 경험을 통해 완성하는 나
04. 관리하지 않으면 사라진다: 시간, 재정, 에너지의 균형 잡기
4.1 시간 관리의 기본: 중요한 것부터 정리하기
4.2 바쁜 일상에서 효율적인 루틴 만들기
4.3 재무 상태 점검: 나는 어떤 소비를 하는가?
4.4 스스로 재정 관리하는 방법
4.5 건강과 에너지 관리의 중요성
4.6 나를 지탱해 줄 멘털 관리 팁
4.7 장기적인 목표를 위한 계획 세우기
4.8 균형 잡힌 삶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 이루기
05. 브랜드 런칭: 세상에 나를 알리는 전략
5.1 브랜딩은 나를 세상에 알리는 첫걸음
5.2 나만의 매력적인 브랜드 만들기
5.3 스토리텔링과 콘텐츠 기획: 나만의 이야기로 브랜딩하기
5.4 SNS는 효과적으로 나를 알리는 도구
5.5 온오프라인 퍼스널 브랜딩
5.6 포기하지 않는 꾸준함으로 퍼스널 브랜딩 완성하기
5.7 후속 전략: 결과 분석과 피드백으로 나를 진화시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