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시대에 아직도 무겁게 가이드북 들고 해외여행 가시나요?
여행지도로 유명한 타블라라사의 ‘에이든 여행지도’에서 “뉴욕 여행지도 2025-2026”를 출시 하였습니다.
뉴욕(New York City)는 미국 최대 도시로, 세계적인 경제, 문화, 금융, 예술의 중심지입니다. 맨해튼, 브루클린, 퀸스, 브롱크스, 스태튼아일랜드의 5개 보로로 구성되어 있으며 약 850만 명이 거주하는 도시 입니다. 타임스퀘어, 자유의 여신상, 센트럴파크, 브로드웨이 등 세계적인 랜드마크가 위치해 있으며, 메트로폴리탄 미술관과 현대미술관(MoMA) 같은 문화 시설도 유명합니다. ‘잠들지 않는 도시’로 불릴 정도로, 쇼핑, 미식, 예술, 엔터테인먼트 등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도시입니다.
이 도시를 에이든의 여행지도로 제작하였습니다.
첫장 앞면은 : 뉴욕 전체 여행지도로 아래로 부루클린 및 자유의 여신상부터 맨 위로 어퍼웨스트사이드를 넘어 센트럴파크 전체를 담을 수 있도록, 뒷면은 : 뉴욕 주요구역으로 맨해튼부터 센트럴파크 도입부분까지 확대하여 더 자세히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두번째 장 앞면은 : 미드타운, 지하철노선도, 차이나타운, 윌리엄스버그, 링컨센터, 주택박물관이 들어가 있습니다. 뒷면은 : 로어 맨해튼 확대지도와 센트럴파크 확대지도 그리고 소호, 첼시, 덤보, 유니온 스퀘어 확대지도로 제작되었습니다.
추가로 맵북과 트래블노트가 제공되는데 맵북은 각각의 도시 지도중 중요한 지역을 크롭하여 지도 책자로 만들어집니다. 트래블노트는 각 지역의 계획을 세울수 있도록 지도와 계획노트를 같이 제공합니다.
에이든 지도는 광고가 전혀 없는 순수 콘텐츠 입니다. 여행과 역사에 중점을 맞춘 지도인 만큼 타 지도와의 비교를 불허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