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가이드북과 여행지도 제작 분야에서 다른 출판사가 따라올 수 없을 경쟁력을 갖고 있는 여행 베스트셀러 출판사 타블라라사에서 2025년 ‘에이든 우리나라 전국 여행지도 2025-2026’를 출시 하였습니다. “전국 여행지도” 타블라라사의 지도중에서도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베스트 오브 베스트로써 다양한 채널에서 연간 10만부의 지도가 판매 되고 있습니다.
또한 타블라라사에서는 ‘에이든 국내여행 가이드북’을 출간하여 여행분야 연간 베스트셀러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여행컨텐츠 그룹인 타블라라사에서는 저자를 섭외하지 않고 모든 컨텐츠와 도서를 직접 제작하고 있어 고퀄리티의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에이든 우리나라 전국 여행지도 2025-2026” 는 에이든 여행지도가 지난 수년간 업데이트 하며 제작한 결과물로 지금까지 만들어진 ‘우리나라 전국’을 여행하기 위한 최고 완성 버전입니다.
첫번째 장 : A1사이즈의 방수종이에 앞면은 ‘전국여행지도3500’ 로 전국의 여행지 3500개를 빽빽하게 최대한 많이 넣어 인터넷 검색없이 여행지를 찾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두번째 장 : A1사이즈의 방수종이에 ‘대한민국 행정구역 & 대표 여행지 지도’를 넣어 행정구역을 정확히 이해하고 공부할 수 있으며 대표 여행지만 넣어놓음으로써 복잡하지 않게 만들었습니다.
기존 가이드북은 무거운 짐일 뿐입니다.
아날로그는 진부한 것이고 아날로그는 나쁜것으로 잘못 인식이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타블라라사 역시 디지털을 지향하고 있지만 현재는 아날로그 방식의 여행정보 제공 방법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아날로그라고 해서 항상 불편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디지털 기계로 제공하기 어려운 ‘편리함’을 찾아 아날로그가 끝날 그날까지 아날로그 종이로 제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