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틱톡 북 어워드 수상작
* 전 세계 21개국 80만 부 이상 판매된 세계적 베스트셀러
* 영국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에세이) / 《뉴욕 타임스》 《선데이타임스》 베스트셀러
* BBC 드라마 〈사랑에 대해 내가 아는 모든 것〉 원작
* K팝 아이돌, 셀럽들도 읽은 바로 그 책
* 영국판 오리지널 표지 디자인으로 특별 리커버판 출간!
전 세계를 뒤흔든 초대형 베스트셀러. 무수한 독자들과 언론으로부터 “무지막지하게 재밌고, 미치도록 공감된다”는 찬사를 받은 에세이 『사랑에 대해 내가 아는 모든 것』이 특별 리커버판으로 출간되었다. 2019년에 출간된 후 지금까지 아마존에서 28,000개가 넘는 추천 리뷰가 달리며 장기 베스트셀러를 유지하고 있는 이 책은, 2023년 틱톡 북 어워즈에서 ‘독서 슬럼프를 끝내줄 최고의 작품상’을 수상하며 시간이 흘러도 꺼지지 않는 인기를 다시 한번 보여주었다. 한국에서도 2024년 유명 K팝 아이돌들의 인터뷰와 SNS 사진 속에 등장하며 다시금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이번 개정판은 절판된 이후 복간을 바라왔던 수많은 독자의 청원에 힘입어 아이코닉한 영국판 오리지널 표지로 특별하게 선보인다.
돌리 앨더튼은 영국의 1988년생 에세이스트이자 소설가로, 이 책 『사랑에 대해 내가 아는 모든 것』으로 데뷔하며 유일무이한 젊은 작가의 탄생을 알렸다. 빼어난 유머와 필력이 돋보이는 이 책에서 그는 관계, 우정, 실패, 그리고 사랑에 관한 강렬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돌리는 임대료가 저렴한 작은 집에서 오랜 시간 우정을 지켜온 친구들과 함께 살며, 불안하지만 흥청망청 즐거운 20대의 시간을 보낸다. 무엇이든 온몸으로 부딪쳐보는 경험주의자인 그는 사랑에도 모든 걸 걸고 돌진하지만, 현실 연애는 다채롭게 실망스럽다. 그러던 중, 이 모든 것을 바꿔놓을 기차 여행을 떠나게 된다. 우연히 오른 기차에서 그는 운명의 방향을 돌려놓는 한 남자를 만나고, 예기치 못한 사건들이 돌리와 친구들 앞에 드라마처럼 펼쳐지게 되는데….
이 책이 단순한 사랑 에세이였다면 이토록 수많은 독자의 사랑을 받지는 못했을 것이다. 저자는 자기 인생의 가장 깊숙한 이야기, 그 모든 시도와 헛발질, 후회와 허세를 몽땅 고백하며 그 과정에서 ‘내가 알게 된 가장 소중한 것들’을 들려준다. 가슴이 터질 듯한 로맨스가 있고, 인생에 대한 실험과 고뇌가 가득한 성장 드라마인 이 책은 독자를 웃고, 울리고, 끝내 경쾌한 위안과 감동을 선사한다. 떠나온 사랑, 앞으로 하게 될 사랑, 혹은 지금 내 곁의 사랑과 그 모든 시간을 떠올리게 하는 책. 사랑을 고민하고 있다면, 어서 이 책을 읽어보자. 장담컨대, ‘마음을 알아주는 친구와 나누는 늦은 밤의 대화처럼(클로버 스트라우드 추천사),’ 책이 끝나지 않기를 바라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