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
피터 슈젤단
제리 살츠는 모든 예술과 예술가를 열렬히 사랑한다. 그들이 잘하면 기뻐하고, 잘못하면 가슴 아파한다. 독자는 격렬하면서 명쾌한 그의 글에 푹 빠지다가도 언제든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처럼 희망을 가득 안고 빠져나올 것이다.”
스티브 마틴
“창조에 관한 제리 살츠의 새 책에서는 페이지마다 영감이 솟아 나온다. 이 책은 예술가나 비예술가, 단순히 용어만 이해하는 사람, 일상 대화가 그 이면에 있는 신비로운 메시지를 도출해 낼 수 있음을 아는 사람을 위한 책이다.”
신디 셔먼
“제리 살츠가 『예술가가 되는 법』에서 전하는 말들은 너무 정확해서 나를 두렵게 만든다.”
그레이슨 페리
“이 책을 40년 전에 읽었더라면, 나는 이 책을 성경처럼 지니고 다녔을 것이다.”
로즈 채스트
“예술가란 무엇인가? 제리 살츠의 말이 옳다. 가장 옳은 답은 작업하고, 연습하고, 실수하고, 찢어버리고, 다시 해 보고, 발전하고, 계속해 나가는 것이다.”
킴 고든
“『예술가가 되는 법』은 모든 예술가에게 매우 흥미롭고 매력적인 책이다. ‘예술가는 고양이다.’라는 그의 표현은 단순하지만 아주 멋지게 예술가와 세상의 관계를 보여 준다. 나는 이 책을 읽고 내가 진정한 예술가라고 생각하게 되었다!”
오스틴 클레온
“자신의 예술 작품을 만들고, 그것을 세상에 내놓고, 그 결과를 받아들이는 것에 관한 영감을 주는 지침서이다. 나는 여기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고 당신도 그럴 것이라고 믿는다.”
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