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은 왕위계승자 모하메드 빈 살만이 추진하고 있는 사우디아라비아의 의욕적이고 야심만만한 경제 개혁에 대해 상세하게 묘사하고 있다. MBS의 급격한 부상을 부지런하게 기록했으며 꼼꼼하고 고도로 관련성이 있는 서술 등 이 위험한 세계적 지도자에 대한 철저한 조사를 바탕으로 쓴 뛰어난 책이다.”
『커커스리뷰』
“「왕좌의 게임」은 모하메드 빈 살만의 사우디아라비아 권력 장악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다. 30대 초반의 한 왕자가 간계와 거짓말과 협박과 살인적인 야망으로써 스스로의 길을 개척하여 수많은 왕족의 정점에 오르는 이야기가 이 책 속에 으스스한 디테일로 기록되어 있다.”
『데일리메일』
“이 책은 모하메드 빈 살만이 권력자로 부상하는 과정에 대한 매우 매력적이고 재미있는 이야기다. 저자들의 비밀스러운 관찰 기록과 그 속에 담긴 마키아벨리적인 궁정 음모는 독자로 하여금 비극적인 종말에 이르기까지 쉼 없이 빠르게 책장을 넘기게 한다. 더욱 중요한 것은 사우디아라비아 및 중동 전체에 영향을 미치는 빈 살만의 생각에 담긴 함의까지 독자들이 깊이 이해하게 한다는 점이다.”
존 캐리루 『배드 블러드』의 저자
“두 저자는 MBS가 깊고 다차원적인 방법으로 부상하는 이야기를 『월스트리트저널』의 노련한 기자만 쓸 수 있는 정말 믿기 어려운 연대기로 써냈다. 이 책은 소설처럼 매끄럽게 읽히지만, 또한 우리 모두가 좋아하는 방향으로 이 세계를 변모시킬 인물의 진짜 얼굴을 비판적으로 조명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베서니 맥클린 『사우디 아메리카Saudi America』의 저자
“사우디아라비아 왕국과 현재의 절대 권력자에 관하여, 그의 진면목 그리고 부패, 천박, 공포, 거짓에 관한 실화를 독자에게 전달하는 최고의 책이다. 또한 궁극의 탐욕에 대한 셰익스피어적인 이야기다.”
세이머 허쉬 『지휘 계통Chain of Command』의 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