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평
샘은 그 어떤 개소리도 듣고 싶지 않다고 말하곤 했어요. 그는 사람들이 규율에 안주하거나 정직하지 못한 것을 지적하곤 했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자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신경 쓰지 않았죠.
- 베리 스턴리히트 Barry Sternlicht (스타우드 캐피탈 그룹 회장 Chairman of Starwood Capital Group)
그는 엑시트 타이밍과 프로세스 측면에서 모두 완벽하게 해냈습니다. 블랙스톤의 거래에서 그의 천재성은 적절한 매각 시점을 골랐고, 매우 낮은 위약금을 고집했다는 점입니다.
- 존 그레이 Jon Gray (블랙스톤 그룹 사장, 최고운영책임자 Chief Operating Officer of Blackstone Group)
1990년에 샘 젤이라는 사람은 “1995년까지 살아남으라”는 조언을 해줬어요. 오늘 여기 오면 2025년까지 살아남으라는 말을 들을 수 있을 것 같더군요.
- 래리 실버스타인 Larry A. Silverstein (실버스타인 프로퍼티즈 회장 Chairman of Silverstein Properties)
샘은 에쿼티 레지덴셜, 에쿼티 오피스, 에쿼티 라이프스타일 회사를 설립한 현대 리츠 시대의 대부였습니다. 사무실에서 청바지를 입는 최초의 CEO 중 한 명으로 사무실에서 캐주얼 복장을 개척하기도 했죠.
- 데이빗 슈왈츠 David Schwartz (워터튼 부동산 회사 회장 Chairman of property firm Waterton)
무뚝뚝하기로 악명 높은 이 사업가는 “내가 너무 애매하게 구나(Am I Being Too Subtle?)”라는 새 책에서 자신의 경력의 기복과 사업에서 배운 교훈들을 약간의 욕설과 곁들여 공유한다.
- 월 스트리트 저널 The Wall Street Journal
여기 미국에서 가장 흥미롭고, 도발적이며, 성공적인 비즈니스와 삶의 실천가 중 한 명인 진짜 샘 젤을 만나 보세요. 젤은 애매한 생각을 싫어하는 현명한 사람이며 독특한 수염과 가죽 재킷, 청바지와 부츠를 즐겨 입는 바이커로 유명합니다. 직활강으로 스키를 타고 내리막을 질주할 정도로 위험을 피하는 법이 없죠. 그리고 정말 똑똑한 (그러나 자신을 너무 심각히 여기지 않는) 극소수의 사업가들이 하는 모든 평범한 일들을 하죠.
- 스티브 로스, 보르나도 리얼리티 트러스트 리츠 회장 Steve Roth, chairman and CEO of Vornado Realty Trust
비즈니스, 사람들, 그들의 기발함과 잠재력, 그리고 삶 자체에 대한 독특한 통찰력과 꾸밈없는 이야기로 가득 찬 읽기 쉽고 흥미로운 책.
- 허핑턴 포스트 The Huffington Post
샘 젤을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기업가 중 한 명으로 만든 그의 성격은 또한 그를 미국 재계에서 가장 놀랍고, 신비롭고, 흥미롭고 특별한 인물로 만든다.
- 노터대임 대학교 멘도자 비즈니스 스쿨 피츠제럴드 부동산 학회 추천 도서 University of Notre Dame, Fitzgerald Institute for Real Estate(F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