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평면표지(2D 앞표지)

서비스마케팅


  • ISBN-13
    979-11-88109-23-4 (93320)
  • 출판사 / 임프린트
    도서출판 창명 / 도서출판 창명
  • 정가
    32,000 원 확정정가
  • 발행일
    2022-02-22
  • 출간상태
    출간
  • 저자
    김성호
  • 번역
    -
  • 메인주제어
    사회, 문화: 일반
  • 추가주제어
    -
  • 키워드
    #경제 #경제경영 #관광학 #국내도서 #기업 경영 #대학교재/전문서적 #생활환경계열 #서비스/고객관리
  • 도서유형
    종이책, 무선제본
  • 대상연령
    모든 연령, 대학 교재
  • 도서상세정보
    190 * 259 mm, 443 Page

책소개

없음

목차

PART 01 서비스 마케팅과 환경에 대한 이해
chapter 01 서비스 마케팅의 기본적 이해
chapter 02 환경 분석과 STP전략

PART 02 서비스에서 고객에 대한 이해
chapter 03 소비자 행동의 이해
chapter 04 서비스에서 고객 기대 및 마케팅 조사

PART 03 서비스마케팅의 전략 믹스
chapter 05 서비스 제품관리
chapter 06 서비스 가격관리
chapter 07 서비스 촉진관리
chapter 08 서비스 채널관리
chapter 09 서비스 물리적 증거관리
chapter 10 서비스 참여자관리
chapter 11 서비스 프로세스관리

PART 04 서비스마케팅의 주요 이슈들
chapter 12 수요와 공급관리
chapter 13 서비스 품질관리

본문인용

-

서평

-

저자소개

저자 : 김성호
현재 한양대학교 경영대학에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연세대학교를 졸업하였고, University of Minnesota Carlson School of Management에서 경영학 석사(MBA), 그리고 University of Pennsylvania Wharton School에서 경영학 석사(MS)와 경영학 박사(Ph.D.)를 받았다. 최근작 : 서비스마케팅 … 총 2종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