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평면표지(2D 앞표지)

마케팅의 정석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위한 마케팅 지침서


  • ISBN-13
    979-11-963976-1-6 (13320)
  • 출판사 / 임프린트
    도서출판 책길 / 도서출판 책길
  • 정가
    18,000 원 확정정가
  • 발행일
    2018-07-01
  • 출간상태
    출간
  • 저자
    은종성
  • 번역
    -
  • 메인주제어
    학습서
  • 추가주제어
    -
  • 키워드
    #마케팅/브랜드
  • 도서유형
    종이책, 반양장/소프트커버
  • 대상연령
    모든 연령, 성인 일반 단행본
  • 도서상세정보
    150 * 220 mm, 375 Page

책소개

마케팅 책으로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을 사전판매 했고 목표 대비 1118%의 펀딩률로 큰 성공을 거두었다. 마케팅 책으로 마케팅을 한 것이다. 크라우드펀딩에 대한 이야기는 마케팅의 정석 본문에도 제시된다.

목차

시작하는 글

제1장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제2장 마케팅, 소비자 이해가 출발점이다
제3장 의사결정을 위한 마케팅 조사
제4장 마케팅 전략수립 방법론
제5장 절대가치에 해당하는 제품전략
제6장 수익을 결정하는 가격전략
제7장 가치를 전달하는 유통전략
제8장 알려야 한다! 촉진전략
제9장 고객관리와 성과측정

마치는 글

본문인용

-

서평

-

저자소개

저자 : 은종성
지은이는 '현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 지식'을 제공하는 주식회사 비즈웹코리아 대표이사로 마케팅, 경영전략, 비즈니스 모델링, 디지털 마케팅, 온라인 마케팅, 소셜미디어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창업 등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그는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주제로 네이버 창업캠프, CJ그룹, 금호그룹, 대교그룹, 중소벤처기업부, 중앙공무원교육원 등에서 지난 10여 년간 2,000회가 넘는 강의를 진행했으며, 경영지도사(중소벤처기업부)로 대기업, 중소기업, 개인을 대상으로 300여 개 기업을 컨설팅했다.
상단으로 이동
  • (54866)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덕진구 중동로 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