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제1장 생성형 AI의 개념과 AI 도구 가이드
1일 차: 생성형 AI의 이해
2일 차: 생성형 AI의 발전
3일 차: 대화형 AI - ChatGPT, Claude, Copilot
4일 차: 이미지형 AI - DALL·E3
5일 차: 나만의 AI 챗봇 GPTs
6일 차: Xmind, Mapify, Gamma (1인 창업자를 위한 아이디어와 기획 도구 가이드)
7일 차: Canva, Capcut, Videostew, Suno (1인 창업자를 위한 상세 콘텐츠 제작 도구 가이드)
제2장 창업 기획
8일 차: 창업 아이디어 발굴 및 검증
9일 차: 타깃 시장 분석
10일 차: 고객 분석
11일 차: 브랜드의 핵심 가치, 미션, 비전
12일 차: 수익화 전략
13일 차: 수익 구조 설계
제3장 브랜딩
14일 차: 브랜드 스토리텔링 및 메시징
15일 차: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포지셔닝
16일 차: 브랜드 디자인 선택_ 로고, 색상, 폰트 설정하기
17일 차: 초보의 브랜딩 헬퍼 인스타그램
제4장 웹사이트 및 디지털 존재감 구축
18일 차: 노코드 플랫폼 선택 및 웹사이트 개념
19일 차: 랜딩 페이지의 기획
20일 차: Wix_ 웹사이트 디자인 및 제작
21일 차: Wix_웹사이트 운영과 관리
22일 차: SEO 및 웹사이트 최적화 전략
제5장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
23일 차: 콘텐츠 마케팅 전략과 다채널 접근 1
24일 차: 콘텐츠 마케팅 전략과 다채널 접근 2
25일 차: SNS 콘텐츠 제작
26일 차: 이메일 뉴스레터 콘텐츠 제작
27일 차: 일정 관리 및 자동 업로드
제6장 수익화 및 성장
28일 차: 온라인 판매 채널 선택 및 구축
29일 차: 효과적인 광고 및 프로모션 전략
30일 차: 수익 분석 및 성장 전략 설정
맺음말
지속 가능한 창업을 위한 Mindset